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약 정보

평택 지제역 자이 분양정보 및 특장점

by 꼼파파 2021. 6. 19.

이번 포스팅은 '평택 지제역 자이'입니다.

평택은 SRT역인 지제역이 교통측면에서 부각되면서 평택 내에서 고덕 국제신도시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 지제역 주변으로 많은 개발이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지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에 평택 지제역 자이 아파트가 분양 임박했다는 정보를 전달하려고 합니다.

썸네일
썸네일

 


  1. 평택 지제역 자이 분양일정

평택지제역자이-위치

 간자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자이 브랜드를 비꼬는 말로 부동산 관련 글의 댓글에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습니다. 간만 보고 분양일정을 내놓지 않는 자이를 비꼬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이렇게 좋은 위치에, '자이'라는 브랜드를 달고 있으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계속해서 분양일정을 차일피일 미루니 사람들의 관심이 화살이 된듯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정말로 분양을 할 것 같습니다. 관심고객들에게 문자도 돌렸고, 현재 분위기가 '이번에는 진짜다'라는 분위기입니다. 물론 6월이다 7월이다 말은 많지만, 보수적으로 접근해서 7월에는 분양공고가 공개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보수적으로 평택 지제역 자이 분양은 7월로 생각하고 계획을 짜면 좋을 듯싶습니다.

 

  • 청약일정 : 7월(보수적 예상)
  • 규모 : 지하 2층~ 지상 27층, 10개 동
  • 세대수 : 1,052세대
  • 평면 : 59 타입, 74 타입, 84 타입, 97 타입, 99 타입, 113 타입 

 

 

  2. 평택 지제역 자이 특장점

 자이 아파트라는 브랜드가 장점입니다. 수도권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 아파트. 수도권이 아닌 지역에서는 더 빛을 내고 있습니다. 대형 건설사에서 짓는 브랜드 아파트는 주변 아파트에 비해 인기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SRT역 지제역을 도보도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SRT를 타면 수서역까지 21분이면 도착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어디든지 빠르게 다녀올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SRT역이 너무 큰 장점이라 SRT만 강조해서 그렇지 지제역은 지하철 1호선도 지나는 역입니다. SRT와 1호선 더블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덕 국제신도시가 근접한 위치 합니다. 서두에 언급하였듯이 평택에서 현재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지역은 고덕 국제신도시와 지제역 근방입니다. 평택 지제역 자이 아파트는 지제역에 바로 붙어있어 고덕 국제신도시까지의 거리도 가깝습니다. 고덕으로 충분히 출퇴근이 가능하며, 고덕의 단점인 기차가 없다는 점을 지제역 자이는 장점으로 갖고 있습니다. 

 

 청약 시 추첨제 물량이 존재합니다. '청약 추첨제'라는 단어만 붙으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경쟁률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습니다. 지제역 자이 아파트도 85 타입 이상인, 97 타입, 99 타입, 113 타입이 분양 예정이기 때문에 추첨제를 노리고 있는 1 주택자들 및 저 가점자들에게 한줄기 단비가 될 수 있습니다. 


 장점이랄 것 까지는 없지만, 주변에 이마트도 있고, 차로 10분 거리에 뉴코아 아웃렛, 스타필드 등 생활 인프라로 가득차 있습니다. 차로 10~20분 내에 없는 것이 없습니다. 또한 지제역 주변 개발까지 완료되고 나면 주변의 적당한 녹지와 학군까지 생겨 실생활 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전혀 없는 인프라를 갖고 있습니다. '평택 지제역 자이' 관련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평택에서 지제역과 더불어 핫한 고덕국제신도시의 분양정보

 

평택 고덕 반도유보라 오피스텔 분양일정 및 정보

 이번 포스팅은 평택 '고덕 반도유보라 오피스텔'입니다. 경부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하고 있는 모든 도시들이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평택도 그중 하나인 도시입니다. 평택에서도 고덕이

kkome-g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