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약 정보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 분양일정 총정리

by 꼼파파 2021. 7. 15.

동탄 파라곤 2차 분양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6월에 분양한다고 알려져 있던 동탄 파라곤 2차의 분양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동탄은 신규 분양소식이 나오기만 하면 많은 이들의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바뀐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시어 분양전략에 수정이 필요하신 분은 수정하고, 새롭게 노릴 수 있게 되신 분들은 새롭게 정보를 숙지하시어 새롭게 분양전략을 짜 보시면 좋겠습니다.

 

동탄-파라곤2차
동탄-파라곤2차-썸네일


  1.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 분양일정

  • 분양일정 : 미정(후분양 예상됨)
  • 세대수 : 1253세대
  • 평형 : 84 타입, 105 타입, 140 타입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의 분양일정은 6월~ 7월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아직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후분양을 한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습니다. 동탄 파라곤 2차의 분양은 후분양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2.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 장점

1. '동탄'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탄은 이미 너무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위치입니다. 수많은 호재 소식으로 부동산 가격이 연이어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동탄입니다. 동탄에 신규 청약물량이 나온다는 소식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분양한 디에트르에 비하여 마진이 조금 적어 보이기는 하지만, 충분한 마진이 있는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탄-개발지도
동탄-지도

2. 동탄 내에서도 희소성이 있습니다.

 동탄 내 수많은 아파트 단지가 있지만, 동탄 신도시에 중대형 평형을 보유하면서, 단지가 1,000세대가 넘는 아파트 단지가 많지 않습니다. 중대형 평형과 대형단지를 원하는 층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탄 파라곤 2차는 동탄 내에서도 희소성이 있다 판단됩니다.

 

3. 1 주택자 및 수도권 거주자도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대형 평수가 다수 존재하기 때문에 약 400세대 정도 추첨제 물량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첨제 물량이 있다는 것 자체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될 것입니다. 1 주택자도 추첨제를 통하여 청약에 당첨될 가능성이 적지만 있습니다. 당해(화성) 30%, 기타 경기 20%, 수도권 50% 비중으로 공급될 예정이기 때문에 화성시 거주자가 아니라 하더라고 당첨의 가능성은 열려 있습니다. 

 

 

 

 

4. 수목림 마을 내에 위치

 신주거 문화타운은 5개의 개발 콘셉트로 구성됩니다. 그중 동탄 파라곤 2차가 위치한 수목림 마을은 숲과 작은 골목길로 이어진 가족중심 소생활권이라는 콘셉트를 갖고 있습니다. 주거문화타운으로 만들어지는 지역인 만큼 실거주 목적의 분들에게는 실거주하기 좋게 꾸며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5. 예상분양가는 평당 1,400만 원입니다.

 수많은 동탄의 청약 데이터를 보면 이번 동탄 파라곤 2차도 평당가 약 1400만 원 정도로 책정될 것 같습니다. 가장 가까운 레이크힐유보라 아이파크의 84 타입의 실거래가가 현재 6억 2천만 원입니다. 분양가와 2억 정도의 마진이 있는 가격입니다.

 


  3.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 단점

 

 

 

 

1. 동탄역과 거리가 꽤 멉니다.

 동탄의 교통 핵심은 동탄역입니다. 동탄에 위치해 있다고 하면, 동탄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잘 따져봐야 합니다.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역과 제일 먼 지역입니다.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한 동탄 파라곤 2차의 경우 동탄이라는 이름을 쓰지만, 동탄역과 상당한 거리가 있습니다. 자가용 약 15분, 버스로 약 40분 예상됩니다. 동탄역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거리는 아니라는 뜻입니다. 

 

2. 인근에 물류센터가 위치합니다. 

 지도상으로 보았을 때, 신주거타운 인근에 쿠팡물류센터와 CJ물류센터가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수의 대형차 통행과 소음이 크지 않을까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현재 계획된 지도상으로는 물류센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도로는 없어 자녀들의 통학길과 대형차의 통행은 현재로써는 겹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긴 합니다. 하지만 소음까지 영향이 없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가 및 분양공고문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가 및 분양공고문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 분양가 및 분양공고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집중하고 있는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의 분양공고문이 공개되고 분양가가 확정되었습니

kkome-gm.tistory.com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 분양일정 총정리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 분양일정 총정리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이 곧 분양합니다.  서울 강남과 매우 밀접한 위치에 있는 과천. 과천에 지식정보타운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지역입니다. 작년 일부 지식정보타운 분양에도 엄

kkome-gm.tistory.com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및 공모주 청약 완벽정리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및 공모주 청약 완벽정리

이번 포스팅은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관련 포스팅입니다.  올 하반기 공모주 청약 시장의 대어가 많습니다.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등이 대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

kkome-g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