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약 정보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모집공고문 및 청약일정, 평면도 분석

by 꼼파파 2021. 8. 14.

 기다리던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분양공고문이 오픈하였습니다. 모집공고문 및 분양일정 평면도 분석을 통해서 과천 지식정보 타운 S8 공공분양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분양공고 공고 및 분양일정, 평면도 분석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관한 위치, 장점 등 자세한 분석은 지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고, 많은 분들이 보시고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은 모집공고문을 확인하기 전에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단의 특징 및 장점을 읽어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 단지 분석 및 장점 총정리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 분양일정 총정리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이 곧 분양합니다.  서울 강남과 매우 밀접한 위치에 있는 과천. 과천에 지식정보타운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지역입니다. 작년 일부 지식정보타운 분양에도 엄

kkome-gm.tistory.com

 

  1.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모집공고문(바로가기)

 8월 13일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모집공고문이 발표되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모집공고문을 바로 하단에 링크를 공유드립니다. 요약에 앞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집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모집공고문 바로가기

 

  2.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청약일정 및 평면도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공공분양 공급안내 바로가기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청약일정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일정이 아래와 같이 발표되었습니다.

분양일정
분양일정

  • 모집공고일 : 8월 13일 
  • 특별공급 청약: 8월 23일
  • 1순위 청약 : 8월 24일
  • 2순위 청약 : 8월 25일
  • 당첨자 발표 : 8월 31일
  • 당첨자 자격검증 및 서류제출 : 9월 2일 ~ 9월 11일
  • 당첨자 계약 체결 : 11월 8일 ~ 11월 13일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평면도

 이번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은 4가지 타입으로 분양합니다. 84A 타입, 84A1 타입, 84B 타입, 84B1 타입입니다. 개인마다 선호하는 구조가 다르니, 평면도를 청약 넣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첨만을 위해 분양세대 개수가 많은 타입에 무작정 넣는 경우도 있고, 반대의 경우로 경쟁률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 타입에 무작정 청약하고, 당첨된 다음에 마음에 들지 않는 평면도를 보고 실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청약 전에 사전에 평면도를 꼭 확인하는 습관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84A
84A
84A1
84A1
84B
84B
84B1
84B1

 3 베이 인지, 4 베이인지, 거실의 길이는 대략 몇 미터인지, 방이 크게 나왔는지 작게 나왔는지, 알파룸은 존재하는지, 드레스룸은 넉넉한지, 팬트리는 있는지, 창문의 배치가 환기는 용이한지 등 다양한 것들은 평면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면도를 자주 보다 보면 금방 눈에 익으니, 평면도를 자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청약 주의사항(필독)

청약 주의사항

 과천은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이므로 당해 100%가 아닙니다. 당첨자 선정도 철저하게 지역 기준에 의거 선정합니다. 투기과열지구이므로, 재당첨 제한은 10년입니다. 공공분양이기 때문에 제한적인 것이 많습니다.

 

 전매제한은 10년이고, 거주의무는 5년입니다. 공공분양이기 때문에 청약저축 저축 횟수와 금액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특별공급은 6회 or 24회 횟수를 반드시 충족해야 합니다. 생애최초의 경우 선납금 포함 600만의 저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준일이 모집공고일이기 때문에 8월 13일 기준입니다. 이미 이 조건을 충족하고 있었어야 하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은 20%입니다. 통상 10%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린 파밀리에 청약의 경우 계약금이 20%입니다. 투기과열지역이므로 중도금 6회 중 4회 차는 받을 수 있으나, 2회는 자납을 해야만 합니다. 현금흐름에서 막힌다면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니, 사전에 계산을 잘해보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썸네일
썸네일

 

 여기까지 과천 지식정보타운 S8(지정타 S8) 린 파밀리에 공공 분양 모집공고문에 나온 청약 전 주의사항과, 청약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청약 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청약 관련 추천 글 ▼

 

동탄 파라곤 2차 아파트 분양일정 총정리

동탄 파라곤 2차 분양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6월에 분양한다고 알려져 있던 동탄 파라곤 2차의 분양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동탄은 신규 분양소식이 나오기만 하면 많은 이들의 관심을 갖는

kkome-gm.tistory.com

 

 

용산 아세아 아파트 :: 청약 분양일정 및 분석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용산 아세아 아파트' 입니다. 용산 아세아 아파트 청약일정(분양일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많은 분들이 눈독 들이고 있는 지역인지라 발 빠른 정보가 필요하겠죠? 1. 용

kkome-gm.tistory.com

 

 

아파트와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같지만 다른 실평수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실평수  요즘 부동산 시장이 너무 활황입니다. 그러다 보니 정책상 다주택자에 대한 제한이 많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제한이 적은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고 있는 분들이 많

kkome-gm.tistory.com

 

댓글